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스펙스, 어린이날 맞아 아동용 워킹화 ‘아르마딜로’ 선봬

공유
0

프로스펙스, 어린이날 맞아 아동용 워킹화 ‘아르마딜로’ 선봬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용 워킹화 ‘아르마딜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로스펙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르마딜로’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르마딜로 시리즈의 2015년 S/S 신제품이다.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경량성 및 유연성, 통풍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12개의 굴곡구조를 가진 아웃솔로 인해 걸을 때 아동의 발동작에 따라 자연스럽게 신발이 구부러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이중 메쉬 소재 적용으로 통풍성을 강화했다. 땀과 열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더욱 시원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신발 앞코 부분에는 재귀반사 기능의 스카치 라이트 소재가 적용됐다.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의 보행 시 안전성을 제공한다. 찍찍이 타입으로 신고 벗기 편함은 물론 발등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텔 컬러의 여아용 제품은 라이트 바이올렛, 라이트 블루 2가지 컬러로, 깔끔하면서도 형광색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남아용 제품은 블루 그레이,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모두 180mm부터 240mm까지 10mm 단위로 구성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아르마딜로’는 자사의 토털 워킹 기술력이 접목돼 아이들의 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경량 아동용 워킹화 제품”이라며 “어린이날 아이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