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빈치스,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공유
0

빈치스,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사진=빈치스 제공
사진=빈치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잡화 브랜드 빈치스는 오는 5월 6일까지 빈치스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가오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를 위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빈치스 공식몰에서 서울 재즈 페스티벌을 같이 가고 싶은 친구와 회원가입을 하고,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또 빈치스 공식 인스타그램 에서는 빈치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한 후 이벤트 이미지를 리그램 또는 캡쳐해 #VINCIS #EVENT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빈치스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13만원 상당의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 1일권 티켓’ 뿐 아니라 빈치스 보조배터리, 빈치스 에코보틀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빈치스 공식몰 5월 11일, 빈치스 공식 인스타그램 5월 8일에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티켓은 페스티벌 당일 매거진 W부스에서 현장 수령할 수 있다.

빈치스 관계자는 “이번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 티켓 증정 이벤트는 20~30대 여성들의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문화생활을 통해 내면까지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한편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5’는 차별화된 기획과 프로그램 구성으로 호주와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에이전시와 공연기획자들로부터 페스티벌 라인업에 대한 관심과 공유 요청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페스티벌 중 하나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