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탑텐, 놈코어룩·애슬레저룩 어디에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 티-컬렉션' 선봬

공유
0

탑텐, 놈코어룩·애슬레저룩 어디에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 티-컬렉션'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신성통상의 탑텐은 편안함과 패셔너블함을 모두 갖춘 스타일리쉬 티-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탑텐의 스타일리쉬 티-컬렉션은 슬럽, 코튼모달, 레이온 등의 소재를 활용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쿱넥, 유넥, 브이넥, 소매롤업, 민소매 등 디자인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폴로 티셔츠 역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와 같은 베이직한 컬러를 중심으로 드레이프를 살려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스텔 톤의 컬러는 시원한 청량감을 줘 계절과 상황에 맞게 원하는 색상의 티셔츠를 선택할 수 있다.

탑텐 마케팅 팀에서는 “탑텐의 티셔츠 컬렉션은 어떤 하의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코디가 용이해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라며 “여성의 경우 소매가 롤업된 티셔츠에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면 러블리한 느낌을, 남성의 경우 화이트 스쿱넥 티셔츠에 숏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최근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