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스키드슨, 고양국제꽃박람회에 꽃 패턴의 가방 조형물 전시

공유
0

캐스키드슨, 고양국제꽃박람회에 꽃 패턴의 가방 조형물 전시

사진=캐스키드슨 제공
사진=캐스키드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대형 조형물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17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35개국, 320여개의 화훼 관련 기관·단체·업체가 참여해 각국의 화훼류와 화훼 신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캐스키드슨은 고양시와 콜라보레이션한 길이2.5m, 높이 3.5m 규모의 대형 꽃 패턴의 가방 조형물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조형물은 캐스키드슨의 대표 액세서리인 플라워 패턴 가방을 컨셉으로 연출됐다. 튤립, 라넌큐러스, 팬지를 비롯해 총 9가지의 꽃들로 토피어리를 만들어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한다. 조형물에 직접 팔을 넣을 수 있게 가방 끈과 가방몸체 사이를 비워두고 조형물 계단을 만들어 관람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캐스키드슨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꽃 모양 프린트는 캐스키드슨의 가장 클래식한 컬렉션 패턴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중요한 이미지로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콜라보레이션은 의미가 깊다”며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박람회에서 곳곳에 볼 수 있는 캐스키드슨의 꽃 프린트는 그 재미를 더해줄 것이며 캐스키드슨은 앞으로도 브랜드의 아이콘과 연관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일정에 맞춰 일산 원마운트몰 캐스키드슨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실제 상품인 ‘패치워크 스팟 백팩’을 정상가 9만8000원에서 4만9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캐스키드슨 조형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패치워크 스팟 백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스키드슨의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