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디다스, 어벤져스 히어로와 뭉쳤다! 키즈용 어벤져스 기능성 스포츠 웨어 출시

공유
1

아디다스, 어벤져스 히어로와 뭉쳤다! 키즈용 어벤져스 기능성 스포츠 웨어 출시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어벤져스 히어로를 특징으로 하는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기능성 스포츠 웨어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디다스 어벤져스 라인은 '어벤져스2'의 개봉에 맞춰 출시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스파이더맨, 토르 등 다양한 캐릭터로 디자인됐다. 토들러 라인은 캐릭터의 이미지를 담은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로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고 주니어 라인은 각 영웅들의 상징적인 특징을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8~13세를 위한 주니어 티셔츠는 단순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가 아닌, 부드러운 폴리 혼방 소재와 향상된 흡습·속건 기능이 특징이다. 땀의 흡수와 배출을 높여 땀 흘리며 뛰어노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티셔츠를 입으면 마치 슈퍼 히어로가 된 듯한 느낌을 아이들에게 선사하며 더욱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벤져스 키즈 캡은 야외 활동 시 햇빛을 차단해 주고 아동 패션을 완성시켜 줄 잇 아이템이 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 키즈는 어벤져스 제품 출시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어벤져스 제품 포함 6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원반을,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체험형 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 방문 티켓 2장을 증정하는 깜작 이벤트도 일부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제품은 아디다스 키즈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2만 ~ 5만원 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 키즈는 인펀트(0~36개월), 토들러(4~7세), 주니어(8~13세)를 타킷으로 각각의 연령에 맞는 소재와 컬러,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기능성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