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 키즈, 깜찍한 그림에 기능성 더한 ‘키즈 티셔츠 9종’ 출시

공유
0

블랙야크 키즈, 깜찍한 그림에 기능성 더한 ‘키즈 티셔츠 9종’ 출시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사진=블랙야크 키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블랙야크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는 봄을 맞아 어린이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키즈 티셔츠 9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제품인 BK드로잉티셔츠는 면과 레이온, 스판 혼방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쾌적함을 지속해주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 아동이 스스로 입고 벗기에 용이한 소재가 적용돼 다양한 활동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남색, 흰색, 노랑, 빨강 4가지이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BK드로잉티셔츠와 동일한 기능의 BK그루티셔츠는 야자수를 모티브로 한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지금부터 초가을까지 가디건이나 자켓과 같이 입을 수 있어 등·하교나 야외활동복으로도 적합하다.

색상은 흰색, 밝은 파랑, 밝은 분홍 3가지이고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이밖에 스트레칭이 우수한 티셔츠와 구름과 열기구 등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 등이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상제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키즈 돗자리 혹은 여행 필수품인 작은 가방 트래블킷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두 가지 제품을 4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은 요즘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를 출시해 아이들이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며 “통통 튀는 색상에 귀여운 패턴을 적용해 스타일까지 살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