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30일까지 모바일 SRPG ‘슈퍼 판타지 워’ 글로벌 테스트 진행

공유
0

넥슨, 30일까지 모바일 SRPG ‘슈퍼 판타지 워’ 글로벌 테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재민 기자]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슈퍼 판타지 워’의 글로벌 테스트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슈퍼 판타지 워’는 지형, 상성, 협동 등의 다양한 전략 요소를 활용해 성장하고 도전하는 ‘택틱스 SRPG’다.
이야기를 따라가며 미션에 도전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글로벌 테스트는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구글플레이 스토어 동시에 진행되며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에서 게임 내 12개 지역과 150여개의 던전을 공개한다.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 ‘명예 대결’ 및 10명의 유저와 대결하는 ‘차원 돌파’, 소셜 시스템 ‘원정대 콘텐츠’ 등 핵심 콘텐츠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3월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한 2차 테스트에서는 직관적 인터페이스, 쉬운 조작 방식 등 SRPG 장르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해냈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슈퍼 판타지 워’ 글로벌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민 기자 jae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