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555만개 돌파! ‘슈퍼 세일’ 진행

공유
0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555만개 돌파! ‘슈퍼 세일’ 진행

사진=토니모리 제공
사진=토니모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리모리가 백젤 아이라이너 555만개 돌파를 기념해 17일부터 20일까지 쩐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슈퍼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토니모리 대표 아이템인 백젤 아이라이너는 12초에 1개씩 팔릴 정도의 판매량을 자랑한다.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모폴리탄, 슈어 등 주요 매거진에서도 9관왕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강한 고정력을 가진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다. 땀, 피지 등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번짐 없는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이 지속된다. 제품에 내장된 롱브러쉬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초보자들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백젤 아이라이너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백젤 아이라이너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35% 할인된 5550원에 선보인다. 블랙헤드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집나간 딸기씨 3-STEP 코팩’은 50%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 펀 라인 중 하나인 바나나 형태의 ‘매직 푸드 바나나 핸드밀크’와 벨벳같이 부드럽고 립 락커처럼 촉촉한 신개념 립 제품 ‘키스러버 립 마스터’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론칭과 동시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 구매 시,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를 증정한다. 특히 유명 연예인, 모델 등의 SNS에 오르며 이슈가 되는 등 일부 매장에서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어 이번 세일 기간 동안 더욱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슈퍼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와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토니모리만의 뷰티플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