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기능성·스타일 갖춘 '폴로셔츠'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유니클로, 기능성·스타일 갖춘 '폴로셔츠'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17일부터 23일까지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성과 캐주얼의 자유로운 감각을 모두 갖춘 ‘폴로셔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판매가 2만9900원인 일부 남성 및 여성용 폴로셔츠를 짝수 장으로 구매 시 2장을 3만9900원에 할인판매 한다. 키즈용 폴로셔츠는 정상가 1만9900원에서 5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와 ‘드라이 셔츠 칼라 폴로 셔츠’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을 갖췄다.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는 심플한 무지를 비롯해 다양한 무늬의 프린트, 옷깃·소매에 라인을 더한 디자인, 스트라이프 패턴의 보더 등 다양한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드라이 셔츠 칼라 폴로 셔츠는 칼라 형태에 따라 레귤러, 버튼다운 등으로 구성됐다. 넥타이 없이도 단정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선 ‘마이클 바스티안’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바스티안은 아메리칸 클래식을 대표하며 지난 2011년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가 선정한 ‘올해의 남성복 디자이너상’을 수상했다.

남성용 ‘워시 폴로 셔츠 by MB’는 베이직한 실루엣에 스포티한 패턴과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여성용 ‘스트레치 피케 폴로 셔츠’와 ‘드라이 스트레치 프린트 피케 폴로 셔츠’도 짝수 장으로 구매하면 2장을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트레치 피케 폴로 셔츠는 뛰어난 드라이 기능과 스트레치성을 자랑한다. 전세계 면 수확량의 1% 미만인 고품질 소재인 수피마 코튼을 활용해 기분 좋은 착용감을 주며, 살짝 부푼 퍼프소매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드라이 스트레치 프린트 피케 폴로 셔츠 역시 드라이 기능을 갖춰 땀을 빠르게 건조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키즈용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피케 폴로 셔츠’와 ‘폴로 셔츠 by MB’가 정상가 1만9900원에서 25% 할인된 1만4900원에 제공된다. 키즈용 폴로 셔츠 by MB는 작은 용, 곰 및 번개 등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 위트 넘치는 스타일을 선사한다.
유니클로 폴로 셔츠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