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욘드, 론칭 10주년 맞아 ‘비욘드 히말라야 맑은 크림 기획세트’ 출시

공유
0

비욘드, 론칭 10주년 맞아 ‘비욘드 히말라야 맑은 크림 기획세트’ 출시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 제공
사진=LG생활건강 비욘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은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히움 허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전해주는 ‘비욘드 히말라야 맑은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비욘드 히말라야 맑은 크림 기획세트’는 △크림 △슬리핑팩 △아이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네팔 히말라야 해발 3000m 이상에서 자라는 히움 허브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과 영양으로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히말라야 맑은 크림’은 △히움 허브 △비타민 E △비타민 B5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식물 유래 성분은 피부 보습력을 높여줘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히말라야 맑은 슬리핑팩’은 △히움 허브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밤 사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성분과 판테놀 성분은 낮 시간 동안 먼지와 바람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비욘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비욘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선착순 10만 명에게 오는 9일까지 전국 비욘드 매장에서 ‘히말라야 맑은 크림’ 대용량(15ml) 샘플을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