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넛모바일, 미용실 당일 예약 앱서비스 '프리티플리즈' 선보여

공유
0

도넛모바일, 미용실 당일 예약 앱서비스 '프리티플리즈'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 기자] (주)도넛모바일(대표 권창범, www.donutmobile.co.kr)이 할인된 가격으로 미용실 예약 가능한 '프리티플리즈'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

권창범 대표에 따르면, 스마트폰에서 3번만의 터치로 예약이 완료되는 편리한 시스템을 갖춘 '프리티플리즈' 는 할인된 가격으로 미용실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7%의 통합 적립 시스템을 통해 모든 미용실에서 자유롭게 적림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환불제도도 마련해 미용실 예약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봄 헤어스타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단발머리 스타일, 남자헤어스타일, 봄헤어스타일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 상품도 마련했다. 현재 '프리티플리즈'는 오픈 기념으로 홍대미용실과 이대미용실의 염색, 펌, 크리닉 상품을 특가로 진행하고 있으며 핫딜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권 대표는 "'프리티플리즈'는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쉽게 당일 미용실 예약이 가능하고, 미용실 측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마케팅 채널을 보유할 수 있어 양측 모두에게 합리적이다"면서 "'프리트플리즈'로 가장 똑똑하게 미용실 당일 예약문화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미용실당일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티플리즈'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제공되며,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prettypleas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김상진 기자 newtoy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