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인웨스트, 히든 굽 스니터즈 ‘텔리 라운드 토 스니커즈’ 출시

공유
1

나인웨스트, 히든 굽 스니터즈 ‘텔리 라운드 토 스니커즈’ 출시

사진=나인웨스트 제공
사진=나인웨스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해외 패션잡화 브랜드 나인웨스트가 새로운 스니커즈 ‘텔리 라운드 토 스니커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평소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인웨스트는 2015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아 야구장 코디에 안성맞춤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텔리 스니커즈는 통기성 높은 어퍼의 메쉬 소재와 가벼운 무게,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굽 등 실용적인 면이 대폭 추가됐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함께 야구장에서 발이 불편할 걱정 없이 흥겹게 응원을 즐길 수 있다.

운동화 속에는 약 3.5cm의 히든 굽이 있어 스니커즈임에도 다리 라인을 잡아주고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평소 스니커즈의 낮은 굽을 꺼려하던 많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텔리 스니커즈의 매력을 한껏 살리고 싶다면 통통 튀는 상큼한 비비드 컬러의 양말을 선택한 뒤 끝 단을 살짝 롤업한 데님 팬츠와 매치해주면 된다. 더불어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할 수 있는 스냅백을 함께 코디하면 캐쥬얼하면서도 발랄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러블리한 야구장 코디 포인트로 제격인 텔리 라운드 토 스니커즈의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전국 나인웨스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