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공개

공유
0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 공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제공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지난 26일 하얏트호텔 J.J마호니스 야외에서 201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럭키슈에뜨의 2015 F/W 컬렉션은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정원으로의 산책을 의미하는 ‘Diamond Promenade’를 테마로 펼쳐졌다. 남성적인 밀리터리룩과 펑크적인 요소로 삭막하고 차가운 룩을 연출하고 바디 라인을 강조하는 실루엣과 플리츠 디테일로 럭키슈에뜨만의 낭만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아이템은 아우터다. 레이어링을 덜어내고 단순한 믹스매치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의 영향력을 선보였다. 브라스 버튼이 돋보이는 피코트와 재킷, 포근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갖춘 퍼코트또한 가을/겨울 시즌에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이다.

럭키슈에뜨 특유의 올빼미 패턴을 새긴 금속단추와 시즌 테마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프린트 안감은 디테일을 살렸다.

쟈뎅 드 슈에뜨에서 이어온 실크 드레스 라인도 다양한 길이와 컬러로 선보인다. 몸의 곡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의 드레스에 프린지 디테일을 더해 성숙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럭키슈에뜨 2015 F/W 컬렉션에는 모델 장윤주를 비롯한 국내 탑 모델은 물론 배우 채정안 등이 신선한 런웨이를 연출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