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니모리, 순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출시

공유
0

토니모리, 순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출시

사진=토니모리 제공
사진=토니모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니가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토니모리는 26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열린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4종’과 올인원 크림인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자연 방목해 신선한 목초만을 먹고 자란 산양에서 얻은 산양유 추출물이 메인 성분이다. 저온살균과 저온공법으로 산양유 고유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되도록 했다.

산양유는 모유와 가장 유사한 성분으로 필수 건강 성분인 셀레늄이 우유보다 28%나 많이 함유했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튼튼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는 △피부 결을 정돈하는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에멀젼 △고농축 보습 앰플이 피부에 흡수돼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크림 등이다.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은 산양유추출물을 60% 이상 함유하여 산양유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한다.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뿐만 아니라 △미백라인 △클렌징 △마스크팩 △바디케어 등의 제품들도 출시할 예정이라 전했다.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라인은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