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메이드, 27일 ‘정우성 팬사인회’로 고객사은 행사 진행

공유
0

웰메이드, 27일 ‘정우성 팬사인회’로 고객사은 행사 진행

사진=웲메이드 제공
사진=웲메이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패션기업 세정의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이달 27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새봄맞이 고객사은 행사로 모델 정우성의 팬사인회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웰메이드 입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과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모델을 맡고 있는 배우 정우성을 초청해 진행된다.
세정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인 웰메이드 대치점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전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구매 고개 대상 선착순으로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했다. 그 외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과 당일 현장 방문 고객들도 선착순으로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정우성이 직접 전달하는 ‘웰메이드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인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웰메이드 에코백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있다.

한편 세정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패션기업 세정이 유통 브랜드 웰메이드와 자사 단독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한 자리에서 원스톱 멀티 쇼핑이 가능하도록 마련된 전략 매장이다.

△남성 캐주얼 인디안 △남성 정장 브루노바피 △TD캐주얼 헤리토리 △골프웨어 헤리토리골프 △패션잡화 두아니 등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뿐만 아니라 △편집 섹션 썸메이드 △여성복 올리비아로렘 △아웃도어 센터폴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 디디에두보 △스타일리시 비즈니스캐주얼 크리스 크리스티 △주니어 브랜드 찰리스파이브원더 등 총 14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세정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변치 않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인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당일 현장 방문한 고객들도 정우성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