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시티코리아, 바이오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성황리 마쳐

공유
5

유니시티코리아, 바이오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성황리 마쳐

[글로벌이코노믹 유창희 기자] 유니시티코리아, 유니크패밀리그룹은 지난 19일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열린 두 번째 서울시티투어인 바이오스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당초 약 1000명 정도의 인원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됐지만, 그보다 훨씬 많은 1300여명이 자리해 사업에 대한 참석자들의 열기를 확인 할 수 있었다.

이번 투어의 강사로는 유니시티인터내셔널사의 최고 직급인 로얄크라운다이아몬드 박진희 사장이 나섰다. 박진희 사장은 현재 5개 분야의 사업을 경영하고 있으며, 모든 사업을 연간 1조 매출을 바라보는 회사로 성장시켰다.

유니시티코리아 측은 "강의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박진희 사장의 노하우를 다뤄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찾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다각도의 성공비결을 얻어 갈 수 있는 신나고 통쾌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성공적인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방향을 제시하고 사업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라며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스킬과 리더십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는 31일(화) 오후 2시에는 원주 인터블고(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 200)에서 강의가 열린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 박진희 강사가 진행하며 서울시티투어에 이어 또 한번 열기를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창희 기자 chang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