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바일 슈팅 액션 RPG ‘마법왕국 for Kakao’ 출시

공유
0

모바일 슈팅 액션 RPG ‘마법왕국 for Kakao’ 출시

바른손이앤에이가 24일 출시한 모바일게임 '마법왕국 for Kakao'/사진=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바른손이앤에이가 24일 출시한 모바일게임 '마법왕국 for Kakao'/사진=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 원샷 올킬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슈팅 액션 RPG ‘마법왕국 for Kakao’가 출시됐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마법왕국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귀여운 3등신 마법사들이 번개, 얼음, 암흑, 화염 등 각각의 마법 속성이 가진 화려한 스킬을 통해 무시무시한 몬스터를 제압하는 게임이다.

이외에 풍성한 싱글 플레이 던전, 요일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친구와 실시간 같이 즐기는 콜라보 모드, 경쟁 플레이를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왕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도 준비됐다.

조작 방식으로는 360도 방향으로 이동과 공격이 자유로운 ‘듀얼 스틱’이 채용됐다.

‘마법왕국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유저들은 친구를 초대한 인원에 따라 골드와 캐시, 뽑기 티켓, 고급 캐릭터 스킨을 100%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빠르게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모드를 끝내는 유저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국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