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챔스 조은정, 그린윙스와 인터뷰 ‘MVP는 최선호 ’

공유
0

롤챔스 조은정, 그린윙스와 인터뷰 ‘MVP는 최선호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롤챔스 조은정, 그린윙스와 인터뷰 ‘MVP는 최선호 ’

‘롤챔스 여신‘ 조은정이 나진 e엠파이어를 꺾은 진에어 그린윙스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조은정은 20일 오후 5시부터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15 스베누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8강 2라운드 8회차 경기 종료 후 승리 팀인 진에어의 MVP 선수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원하게 소매를 드러낸 푸른빛 프린트의 원피스로 시선을 끈 조은정은 첫 세트 MVP인 ‘체이’ 최선호에게 승리 소감을 물었고, 최선호는 “MVP를 받고 나진도 이긴데다가 ‘오뀨’ 오규민에게 승리해 더욱 기쁘다”라고 답했다.

애니를 택한 최선호는 “특별한 이유는 없다. 상대편에서 쓰레쉬가 나와서 맞춰 골랐다”고 픽의 배경을 밝혔고, “드래곤 한 타에서 벽을 넘어 원딜러를 물었다. 그 덕에 대승을 거둬 짜릿했을 것 같다”는 조은정의 물음에 “킬 각이 나왔는데 때마침 규민이가 보이 길래 바로 뛰어 들었다”고 답했다.

한편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금ㆍ토요일 오후 5시에 열리는 롤챔스 리그는 온게임넷 티빙 네이버스포츠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캐스터 및 해설은 전용준 김동준 이현우, 인터뷰는 ‘롤 여신’ 조은정이 맡아 진행한다.

‘롤챔스 여신‘ 조은정 인터뷰를 접한 네티즌들은 “롤챔스, 조은정 인터뷰도 잘한다” “롤챔스, 조은정 오늘 더 예쁘다” “롤챔스, 이번에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효진 기자 phj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