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챔스 스프링 2R 4주차]CJ, 신출귀몰한 트페 활약 앞세워 KT에 3세트 승리

공유
0

[롤챔스 스프링 2R 4주차]CJ, 신출귀몰한 트페 활약 앞세워 KT에 3세트 승리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로고/사진= 라이엇게임즈 제공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로고/사진= 라이엇게임즈 제공
CJ가 ‘코코’ 신진영의 트위스티드페이트 활약을 앞세워 KT를 몰아 붙인 끝에 3세트를 가져갔다.

CJ엔투스는 18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KT롤스터와의 3세트에서 손쉽게 승리했다.
양팀은 초반 신경전부터 치열했다. KT는 상대 블루 쪽을 노렸으나 CJ는 ‘앰비션’ 강찬용의 니달리가 늑대를 먹으면서 2레벨을 먼저 만들어 상대를 후퇴하게 만들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니달리는 상대 레드까지 빼앗고 이어 같은 편 ‘코코’ 신진영의 트위스티드 페이트에게 블루까지 선물하면서 4버프 컨트롤에 성공했다.

KT는 ‘나그네’ 김상문의 제라스가 하단으로 로밍을 가면서 만회하려 했으나 CJ는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쓰레쉬가 멋진 렌턴 플레이를 선보이며 위기를 넘겼다.

11분에 0대0의 균형이 깨졌다. CJ는 용 앞 한타에서 상대 ‘픽서’ 정재우의 레오나와 ‘썸데이’ 김찬호의 럼블을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용도 KT가 사냥에 거의 성공하는 듯 했으나 ‘앰비션’ 강찬용의 니달리가 점멸까지 쓰면서 용을 빼앗는데 성공했다.

이후 CJ는 ‘코코’ 신진영의 트위스티드페이트가 궁극기 ‘운명’을 이용해 상대 챔피언을 하나씩 끊어가면서 격차를 조금씩 벌려나갔다.

25분 용 앞 한타에서는 CJ가 상대 챔피언을 모두 잡아내면서 승기를 굳혔다.
이후 CJ는 다시 한번 ‘코코’ 신진영의 트위스티드페이트 궁극기 사용으로 상대 챔피언 2명을 끊어내고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CJ는 ‘코코’ 신진영의 트위스티드페이트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마다 상대편을 잡아내면서 상대의 의욕을 꺾었고 결국 넥서스를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