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3years old '나비팩', 뷰티걸이 선택한 모공 관리 '잇아이템'

공유
3

23years old '나비팩', 뷰티걸이 선택한 모공 관리 '잇아이템'

모공관리팩 나비팩 인기.. '나비존’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탄산기체로 장기적인 모공축소 효과 볼 수 있는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 / 사진=23years old 제공
탄산기체로 장기적인 모공축소 효과 볼 수 있는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 / 사진=23years old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사람의 첫인상을 판단할 때 그 사람의 '피부'는 평가 요소 중 하나다. 피부를 통해 사람의 인상이나 컨디션을 파악할 수 있고, 더 나아가 호감형으로도 느낄 수 있기 때문. 하지만 피부를 관리하는 데는 가격적 부담과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쉽사리 관리 받기 어렵다.

이와 관련 최근 집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성능 뷰티 제품들이 등장으로 피부관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있다.
특히 일명 '나비팩'이라고 불리는 23years old의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는 지난해 9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코팩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자랑해 뷰티걸 사이에서 '잇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다. 또한 '나비팩'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미투제품도 등장하고 있다.

홈케어 모공관리 팩 23years old의 '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는 에어젤과 특수시트의 결합으로 생성된 탄산의 생체역학반응에 의한 전문 모공 관리 제품이다. 일반 마스크팩과는 차별화된 특허 기술로 피부 속을 관리한다.

'코와 광대'를 이루고 있는 얼굴 중앙부위, 소위 '나비존'이라 일컫는 부위 모공 케어에 탁월하며, 피부가 얇고 피지분비가 많으며 다른 부위에 비해 돌출돼 태양 광선에 쉽게 노출되는 '나비존'의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피부재생레이저와 유사한 원리의 탄산기체를 통해 피부에 이로운 자극을 전달해 피부 속에서 발생한 산소와 노폐물을 배출하게 돕고 피부의 탄력을 높일 수 있다. 장기적인 모공축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는 일반적인 코팩과 달리 한 가지 과정만으로도 모공축소부터 피부결 개선, 색소침착, 피지조절, 기미·주근깨 완화, 팔자주름 완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12일 23years old(www.23pack.com) 관계자는 "최근 나비존 부분 모공팩의 선두주자인 '나비팩'이 뷰티걸 사이에서 입소문나기 시작하면서 일부 유사 제품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에 따른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이라며 "모공팩을 선택할 때 브랜드, 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23years old의 나비팩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