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페이스샵, ‘컬러 페스티벌’ 할인 행사

공유
0

더페이스샵, ‘컬러 페스티벌’ 할인 행사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2015년 봄을 맞아 3월 7일부터 11일간 다양한 색조 제품을 할인하는 ‘Colo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3월 7~17 총 11일 동안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포인트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주력 할인한다. 겨울동안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꿀 수 있는 미백 기능성 라인인 ‘스밈 광채 보습’ 라인 등도 50% 할인한다.

할인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고객에게는 지정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테라피 3종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젤네일 라인인 ‘젤 쇼크’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3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젤네일 시 필수품인 큐어링 기기 ‘젤 쇼크 LED 젤 램프’도 함께 할인한다.

더페이스샵 ‘젤 쇼크’는 일반 네일에 비해 광택 및 발색이 탁월하고 4주 이상 벗겨지지 않는 지속력이 강점이다. 또 ‘쑥오프’는 지워낼 때 손톱이 많이 손상되는 기존 젤네일의 단점이 보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