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VDL 팬톤 컬렉션’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VDL 팬톤 컬렉션’ 출시

VDL 엑서퍼트 컬러 아이북 6.4
VDL 엑서퍼트 컬러 아이북 6.4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컬러 컨설팅 기업 ‘팬톤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봄 트렌드 컬러 및 아시아 여성의 피부 컬러를 고려한 가장 과학적,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 ‘VDL 팬톤 컬렉션’ 8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VDL 팬톤 컬렉션’은 12색 아이섀도 팔레트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와 피부 결점 커버 및 윤곽 메이크업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커버북 6.4’를 비롯,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아이라이터, 립큐브EX, 네일 컬러, 픽서 미스트 등 9종으로 구성됐다.
VDL 엑서퍼트 컬러 아이북 6.4
VDL 엑서퍼트 컬러 아이북 6.4
주력상품인 ‘VDL 엑서퍼트 컬러 아이북 6.4’는 12색의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을 고려해 VDL과 팬톤이 엄선한 컬러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팬톤이 제안하는 올해의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를 기본으로 한 아이섀도를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해 클래식하거나 트렌디한, 다양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VDL과 팬톤이 함께 개발한 개인별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인 ‘컬러 인텔’을 통해 소비자 개개인에 더욱 최적화된 메이크업 컬러 및 제품을 제안한다. ‘컬러 인텔’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 컬러 및 올해의 트렌드, TPO를 고려한 메이크업 컬러를 베이스화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의 피부를 첨단기기로 측정해 가장 어울리는 립, 아이, 피부 컬러와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신사동 가로수길 및 강남역, 홍대, 대학로, 대구 동성로, 신세계 영등포 등 6개 매장에서 제공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이번 ‘VDL 팬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월 5일~15일에 VDL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LG전자의 최경량 노트북 ‘LG PC그램 14 및 VDL 제품 등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되어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