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처리퍼블릭, 검은콩·창포 추출물 이용한 마스카라 4종 출시

공유
0

네이처리퍼블릭, 검은콩·창포 추출물 이용한 마스카라 4종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검은콩과 창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와 ‘와일드 마스카라’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신의 눈매와 속눈썹 모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으로 선보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빈틈없이 휘감아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이중 회오리 브러시타입과 숱이 적은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볼륨, 길이가 짧아도 처짐 없이 드라마틱하게 올려주는 컬링,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누구나 손쉽게 아름다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인텐스 터치 마스카라’는 이중 회오리 브러시다.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정돈해주는 마이크로 브러시와 양쪽으로 펼쳐진 실리콘 젤리 브러시의 이중케어로 풍성한 볼륨 효과를 준다. 검은콩 추출물이 속눈썹 건강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밀착력이 우수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연출된다. 질감이 무겁지 않아 눈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고 가루날림이나 번짐도 적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와일드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링, 볼륨 브라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창포 추출물이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와일드 마스카라 볼륨’은 눈 모양에 맞게 설계된 슬림 커브 브러시가 안쪽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올려 풍성함을 준다. 식물성 왁스 성분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완벽한 세팅에 도움을 준다.

‘와일드 마스카라 컬링’은 슬림 스트레이트 브러시가 속눈썹을 힘 있게 잡아 올려 또렷하고 아찔한 눈매를 만들어주며 픽싱 폴리머 사용으로 강력하게 세팅돼 처짐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와일드 마스카라 볼륨 브라운’은 자연스런 컬러감으로 청순한 느낌의 부드러운 인상 연출이 가능하다. ‘와일드 마스카라 3종’은 각각 8800원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