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여름 휴가철 기념 이벤트 실시

공유
0

KT, 여름 휴가철 기념 이벤트 실시

올레와 함께 여름휴가는 물론 건강도 챙기세요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 스마트홈 폰 HD에 신규가입 및 결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요금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는 가입혜택 외에도 2013 BEST 해외여행지로 휴가를 보내주는 여행상품권과 스포츠건강검진권을 제공하는 경품으로 구성돼 있다.
▲olleh와함께여름휴가는물론건강도챙기세요!이미지 확대보기
▲olleh와함께여름휴가는물론건강도챙기세요!
해외여행지의 경우, 로맨틱 휴양지인 멕시코 칸쿤, 하와이 등 KT와 하나투어가 함께 선정한 테마별 2013 HOT 여름여행코스로 최대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스포츠건강검진의 경우, 국가대표 선수가 받는 35만원 상당의 국민체력센터 내 건강검진이용권으로 근력, 지구력 등 신체 적성검사를 포함한 컨설팅을 총 5000명에게 추첨해 제공한다.

한편,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 스마트홈 폰 HD별 추가적 가입 혜택의 경우, 올레 인터넷 신규가입 시 3년 약정 기준 매월 최대 3000원씩 총 11만원 상당의 요금 할인, 올레 TV와 올레 인터넷 동시신규 가입 후 결합 시 3년 약정 기준 매월 최대 3000원씩 총 11만원 상당의 요금할인을 받는다.

또한 스마트홈 폰 HD 3년 약정시 홈폰 210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 대상으로 스피커독 포함 단말 및 최신 뷰티 아이템인 ‘미미박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KT Marketing본부장 박혜정 전무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레와 함께 가정과 휴가지에서 행복한 바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