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U+,‘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 출시

공유
0

LGU+,‘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 출시

모든 스마트폰 고객 대상으로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카카오톡 이용고객끼리 즐길 수 있는 카카오용 골프게임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를 출시했다.

게임개발업체 ‘넛지’와 협력해 제작한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는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3D 골프게임으로 LG유플러스가 카카오 기반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유플러스가카카오톡이용고객끼리즐길수있는카카오용골프게임‘터치터치홀인원forKakao’를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카카오톡이용고객끼리즐길수있는카카오용골프게임‘터치터치홀인원forKakao’를출시했다
특히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사막, 섬, 우주 등의 독특한 골프장 배경을 3D 화면으로 제공하여 생동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이용방법은 LG유플러스 전용 앱마켓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되며 스마트폰 이용고객은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게임 이용 고객 중카카오톡 친구에게 게임 출시 알림 메시지를 보낸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엔터테인먼트사업팀 박병주 팀장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은 물론 골프를 전혀 접해보지 않은 고객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간편하게 했다”며 “향후 다양한 게임 개발사 및 카카오와 제휴를 강화해 RPG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