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크라잉넛과 함께하는 S20 만만(滿滿)한 특강 실시

공유
0

신한은행, 크라잉넛과 함께하는 S20 만만(滿滿)한 특강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정단비기자] 신한은행은 20대 청춘을 위한 금융브랜드 S20(에스이공)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오바마홀에서 다섯번째 S20 만만(滿滿)한 특강을 개최했다.

연세대, 건국대, 경북대, 이화여대에 이어 다섯번째로 개최된 이번 만만(滿滿)한 특강은 청춘들이 가져야 할 희망, , 열정에 관한 메시지를 1인의 연사가 심도 깊은 강연을 선보이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펑크록 밴드 1세대인 크라잉넛이 연사로 출연해 삶은 재미난 파티다’, ‘경쟁보다 창조등의 주제로 크라잉넛만의 자유분방한 색깔이 담긴 에너지를 발산하며 20대 청춘들에게 열정적인 메세지를 전했다.

신한 S20 만만(滿滿)한 특강에 처음 출연한 크라잉넛은 초대가수가 아닌 연사로 무대에 설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노래만 들려주고 끝나는 것이 아닌 20대 청춘들에게 스토리를 전해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타의 강연회와 달리 몸으로 뛰고 가슴으로 느끼는 S20만의 특색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20대 청춘들이 인생 멘토를 만나 교훈을 얻는 것을 넘어서 한 분야에 뿌리 깊은 원조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신한 S20 만만(滿滿)한 특강을 통해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한편 68일까지 S20 만만(滿滿)한 특강 후기를 작성해 S20사이트(www.S20.co.kr)에 댓글로 참여하면 후기 선정을 통해 크라잉넛 콘서트 티켓, 발매 예정인 7집 앨범 CD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613S20사이트를 통해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