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 '글로벌 PB Training Program' 실시

공유
0

KB국민은행, '글로벌 PB Training Program'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온라인뉴스팀]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6월 2일부터 6일까지 자산관리인력 전문성 강화의 일환으로 ‘2013년 KB-LO 글로벌 PB Training Program’을 실시한다.

글로벌 PB전문은행인 스위스 Lombard Odier와 공동 개발한 이번 연수과정은 엄격한 선발기준을 거친 20여명의 PB, Pre-PB를 대상으로 Lombard Odier 홍콩 현지 법인에서 직접 진행되며, 프로그램 효과 극대화를 위해 PB비즈니스 테마별 사전학습이 병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들은 고객가치 중심의 투자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고객관리 기법에서부터 Risk Parity 자산배분전략, 새로운 인덱스 투자 기법, 기부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노하우를 직접 배우고 KB만의 특화된 PB서비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KB국민은행은 작년 12월 Lombard Odier와의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후 아시아 총괄 PB초청 세미나, 투자전략 컨퍼런스콜(매월), 홍콩/싱가폴 벤치마킹 트립 등을 통해 적극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전문화된 PB인력 양성을 위한 시도와 종합 자산관리서비스 명가 지위를 굳건히 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