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행남자기, 창립 71주년 기념 사은행사

공유
0

행남자기, 창립 71주년 기념 사은행사

[글로벌이코노믹=노정용기자] 생활자기 명가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창립 7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6일로 창립 71주년을 맞는 행남자기는 6일부터 15일까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롯데, 신세계 백화점 일부 지점 및 행남자기 온라인 쇼핑몰인 행남몰(haengnammall.co.kr)을 통해 일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행남자기는 지난 1942년 순수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생활자기 브랜드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본차이나와 함께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높은 수준의 생활자기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떤 상차림과도 잘 어울리는 18pcs 구성의 순수 본차이나 식기인 티파니 홈세트를 15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샤인핑크 홈세트 26pcs 구성 또한 기존보다 30% 할인된 금액인 3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행남자기는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며 특별 에디션 ‘운죽문 녹차 머그 세트’를 선보인다. 5월의 푸르름과 함께 즐기기 좋은 녹차 머그로 머그컵과 차 거름망이 함께 구성되어 가정 외 사무실 등에서도 활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고결함의 상징인 대나무 패턴이 스승의 날을 맞아 은사를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도 손색없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행남자기가 71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창립 기념일을 맞아 선물이 빈번해지는 5월에 건강하고 품격 있는 도자기 선물을 계획하고 있거나 결혼 및 이사 등으로 홈세트 장만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 사은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