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든어택,‘PC방 대회 최강자전’개최

공유
0

서든어택,‘PC방 대회 최강자전’개최

지역 190개 PC방에서 예선, 본선 경기 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유저 대회 ‘PC방 대회 최강자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각 지역 단위의 초보 클랜 조직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PC방 대회 최강자전’은 오는 13일부터 7월 28일까지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9개 지역의 190개 PC방에서 실시되며, 각 PC방에서 1등을 차지한 팀들이 본선 경기를 통해 각 지역별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서든어택PC방대회최강자전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서든어택PC방대회최강자전
경기는 유저들에게 가장 친숙한 ‘5대 5 클랜전’ 방식에 ‘제 3보급창고’ 맵으로 치러지며, 대회가 진행되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 시 대회 2주 전부터 당일까지 ‘흑사’ 캐릭터 및 무기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총 상금 규모는 1억 원으로, 지역별 본선에서 우승을 거둔 팀에게는 최대 3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각 PC방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 넥슨 캐시를, 대회에 참여해 1승 이상 거두는 모든 팀에게는 ‘마우스패드’를 선물한다.

대회 참가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각 지역 PC방에 직접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이번 PC방 대회는 대규모 리그와는 달리 유저분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각 지역을 직접 찾아가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의 새로운 최강 클랜 자리에 도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