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해상, 보험영업의 달인…시상식 개최

공유
0

현대해상, 보험영업의 달인…시상식 개최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현대해상은 정몽윤 회장과 이철영·박찬종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하이플래너 4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일 서울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2012 연도대상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 해 동안 최고의 영업실적을 거둔 영예의 연도대상에는 천안사업부 제일프로지점 남상분(여, 대리점 부문)씨와 동울산사업부 방어진지점 김유희(여, 설계사 부문)씨가 각각 수상했다.
대리점부문 수상자인 남상분씨는 지난해 52억원의 보험료 매출을 올려 2008년, 2010년, 2011년에 이어 네번째 대상을 수상해 최고의 보험영업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전년도에 이어 설계사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유희씨는 35억원의 보험료 매출을 올리며 2007년, 2011년에 이어 세번째 대상을 거머줬다.

현대해상 정몽윤 회장은 “국내외 지속되는 경기 침체 상황에서도 현대해상이 총자산 20조원을 돌파하고 국제신용 평가기관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을 수 있었던 것은 하이플래너분들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 “무한 경쟁의 시대에서 최고의 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기 전에 고객의 수요를 창출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선제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과 서비스 구현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자”고 덧붙였다.

17회째를 맞는 이날 행사는 방송인 김성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시상식 외에 기념 배지 증정식, 뮤지컬, 매직콘서트,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