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민은행, ‘樂star 챌린지 5기’ 모집

공유
0

국민은행, ‘樂star 챌린지 5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KB국민은행은 대학생 해외배낭여행 ‘락스타 챌린지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락스타 챌린지는 매회 2만명 이상 응모하는 등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해외탐방프로그램 중 하나로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해 연 2회 대학생들의 도전을 지원하고 있다.
락스타 챌린지 5기는 락스타 지점이 입점한 대학교의 대학생만을 대상으로 실시해왔던 지난 챌린지 프로그램과 달리 전국 모든 대학생으로 대상자를 확대해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해외 배낭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챌린지 5기는 대학생의 도전/협동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트레킹 & 캠핑 체험형 프로그램을 컨셉으로 세계 10대 트레킹 코스 중 하나인 스위스 알프스와 호주의 그레이트 오션워크 & 블루마운틴으로 떠나게 된다.

챌린지 5기의 공모기간은 4월 8일부터 5월 12일까지로 락스타 블로그(www.kbrockstar.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선정자는 6월 4일 락스타 블로그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대학생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주기 위해 전국의 모든 대학생으로 지원자격을 확대했다”며 “도전을 통해 의미 있는 성장을 하고 싶은 전국 모든 대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