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플래닛, 봄맞이 이벤트 실시

공유
0

SK플래닛, 봄맞이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플래닛의 통합 마일리지 플랫폼OK캐쉬백은 화사한 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진행한다.

20일부터 시작되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는 OK캐쉬백 고객 대상으로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이 보유한 OK캐쉬백 1 포인트를 아모레 뷰티포인트 1포인트로 전환한 후 아모레 퍼시픽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K플래닛,봄맞이이벤트이미지 확대보기
▲SK플래닛,봄맞이이벤트
OK캐쉬백은 이번 전환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20일부터 한 달간 뷰티포인트로 전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포인트를 두배로 제공하는‘포인트-업’혜택을 제공한다.

고물가 시대의 알뜰 소비 동반자 OK캐쉬백이 전자제품 양판점인 전자랜드와 손잡고 ‘천포인트 특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천포인트 특권’은 전자랜드 온오프라인 고객 중 OK캐쉬백 포인트 보유 고객이 대상이며, OK 캐쉬백 1000포인트를 차감하면 약 14배에 해당하는 1만4000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샴푸 및 치약세트로 교환 할 수 있다.

행사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온라인 캐쉬백닷컴을 통해 신청하거나 전자랜드 매장을 방문해 포인트를 차감한 후 물품을 수령할 수 있다.

SK플래닛의 VOD특화 N스크린 서비스 ‘호핀’은 15일부터 4월 5일까지 ‘영화매니아’ 이용고객에게 영화 콘텐츠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2매 제공한다.

‘영화매니아’ 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남쪽으로 튀어’, ‘26년’ 등 35편의 최신 인기 영화를 모바일과 웹에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자동결제는 월 8800원에, 30일권은 월 9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SK플래닛은 28일까지 호핀에서 ‘디즈니 영화정액관’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디즈니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영화정액관’은 월 4400원으로 ‘라푼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이스토리’ 등의 디즈니 영화를 모바일과 웹에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SK플래닛은 20일부터 4월 10일까지 호핀에서 ‘뽀로로’, ‘타요’ 등 키즈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뽀로로 USB, 타요 주차장놀이 등의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의 모바일 콘텐츠 오픈마켓 T스토어는 27일까지 MP3, 컬러링, 벨소리 등 음악 콘텐츠 3곡 구매 시 2곡 가격을 T스토어 캐쉬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스토어 내 음악 카테고리에서 3곡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참여할 수 있고, 개별 결제액이 높은 2곡의 구매금액을 4월9일에 T스토어 캐쉬로 돌려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