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피에이티, '스프링 특별 프로모션'

공유
0

피에이티, '스프링 특별 프로모션'

신상품 아우터 40% 할인

▲PAT가3월을맞아이달말까지'신상품아우터40%할인프로모션'을진행한다.
▲PAT가3월을맞아이달말까지'신상품아우터40%할인프로모션'을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평안엘앤씨의 감성 캐주얼 PAT(피에이티)가 3월을 맞아 봄맞이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신상품 아우터 40%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3년 SS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킷, 트렌치코트, 점퍼 등 이번 시즌 쇼핑 목록 1순위인 아우터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30~40대가 선호하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남녀 트렌치코트는 물론 브리티시 감성이 돋보이는 캐주얼 재킷, 위캔드 룩의 대표 아이템 점퍼 등 PAT의 퀄리티 있고 시크한 디자인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PAT 마케팅 관계자는 "2013년 소비자 심리지수는 다소 긍정적인데 반해, 실질적인 소비지출은 여전히 위축되는 경향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경제적 상황을 고려하면서 고객에게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모델 김희선과 함께 더욱 젊고 세련되게 탈바꿈한 PAT의 새로운 옷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또 "이번 할인프로모션을 통해 봄 나들이를 위한 커플 아우터를 마련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PAT의 '신상품 아우터 40% 할인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문의 02)3407-0617, 0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