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9% 증가한 309억3700만엔을 달성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5% 증가한 97억7800만엔을 기록해 모두 회사의 전망치를 상회하는 성과를 보였다. 2012년 연간 매출은 전년대비 24% 증가한 1084억4800만엔,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5% 늘어난 478억7400만엔이었다.
지난해 넥슨은 인블루와 글룹스를 성공적으로 인수하며 모바일 사업을 한층 강화해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자리매김했다.
두 회사 모두 기대이상의 성과를 보였으며, 2013년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월 디∙엔∙에이(DeNA)와의 협력을 체결, 넥슨이 모바게(Mobage) 플랫폼에 게임을 론칭할 때 강력한 마케팅 프로모션이 가능하게 됐다고 발표한 바 있다.
PC 온라인 게임에서는 2012년 계약한 퍼블리싱 게임들의 성과가 올해 가시화될 전망이다.
최승우 대표는 “장기적으로 PC와 모바일 기기간의 컨버전스(convergence)는 가속화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런 트렌드는 컨텐츠 생산자인 넥슨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이용자들이 더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게 된다는 걸 의미한다”며 “그 동안 쌓아온 기반을 토대로 이러한 기회를 적극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