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리스비, 아이폰용 Gift Card 출시

공유
0

프리스비, 아이폰용 Gift Card 출시

고객 취향에 따라 블루,핑크,옐로우 색상 선택 가능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프리스비가 오는 18일 아이폰용 Gift Car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 초 출시됐던 프리스비 기프트카드의 고객 반응이 좋았던 점을 고려, 이번에는 아이폰에 특화된 아이폰용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폰용 기프트카드는 아이폰을 더욱 특별하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폰전용 기프트카드이다.
▲아이폰용GiftCard출시이미지 확대보기
▲아이폰용GiftCard출시
프리스비 마케팅팀 김인겸 팀장은 “이번 기프트 카드는 아이폰을 선물하기에 가장 적합한 선물이며, 아이폰5 개통시 결제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문의가 많았다”며 “고객 수요를 반영해 아이폰 개통시 결제할 수 있는 아이폰용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폰용 기프트카드는 20만원권 한 종류이며 색상은 파스텔 핑크, 블루, 옐로우 색상 3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 모양의 패키지 포장으로 실제 아이폰을 선물하는 듯한 효과를 살렸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제품은 서울의 명동, 강남, 신촌, 홍대, 여의도 등을 비롯 부산, 대구, 대전을 포함한 전국 12개 지역 프리스비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