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울랄라세션, 포즈 무조건 튀어야 삽니다~~

공유
0

울랄라세션, 포즈 무조건 튀어야 삽니다~~

▲울랄라세션이제8회'2013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참석해개성있는포즈를취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울랄라세션이제8회'2013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참석해개성있는포즈를취하고있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울랄라세션이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8회 '2013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에 참석해 개성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 할 각 나라의 대표 선발을 위해 한국모델협회는 지난해 5월부터 12월까지 중국, 태국, 몽골,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미얀마에서 현지 최고의 모델관련 단체와 함께 아시아 10개국에서 대표 모델선발대회를 치뤄 ‘아시아 모델로드’라는 새로운 모델컨텐츠의 아시아 네트웍을 구축하였다.
제8회 2013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을 비롯하여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국제문화교류공로상 부문으로 시상이 진행 하였다.이날 전문모델상에는 김경원, 김우정, 이고은, 안재현, 강승현, 하석, 스테파니 리 가 수상하며 울랄라세션, 다비치, 나인뮤지스, 김우빈, 윤진이, 김형준, 유인영, 이상윤, 유인나, 이다해, 동방신기, Prof. 지미추 등 영화, 드라마, 음악, 패션 분야에서 활동 중인 국내외 스타들이 수상자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