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정우, '베를린' "와이어 액션은 정말 공포스러웠다."

공유
0

하정우, '베를린' "와이어 액션은 정말 공포스러웠다."

▲영화'베를린'주연배우하정우
▲영화'베를린'주연배우하정우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베를린’(감독 류승완·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에 주연배우 하정우, 전지현, 류승범, 류승완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편 간담회에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과 일급 기밀 제작기 영상, 캐릭터 소개 영상, 액션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 등이 공개하여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이 본격적인 실체가 처음으로 드러났다.
이 자리에서 세계 최고 비밀 요원 표종성역을 맡아 고난도 액션 연기 도전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하정우는 나는 바이킹 타는 것조차 싫어하는데 와이어 액션은 정말 공포스러웠다.”와이어 액션 촬영하는 날은 도살장 끌려나는 심정이라고 말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철저한 연습과 노력으로 만들어낸 화려한 액션 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영화<베를린>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최고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액션 연출에 일가견이 있는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는 사실 만으로도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131일 개봉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