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류승완 감독! "역대 최고의 캐스팅! 압도적인 스케일! 최강 액션! 으로 컴백"

공유
0

류승완 감독! "역대 최고의 캐스팅! 압도적인 스케일! 최강 액션! 으로 컴백"

▲류승완감독이초대형액션프로젝트<베를린>이미지 확대보기
▲류승완감독이초대형액션프로젝트<베를린>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액션 장르 연출의 1인자, 류승완 감독이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으로 <부당거래>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역대 최고의 캐스팅으로 일찌감치 관객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 영화<베를린>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최고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미리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압도적인 스케일과 당대 최고의 배우들의 팽팽한 연기 대결, 그리고 시선을 붙잡는 화려한 액션으로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류승완 감독 특유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액션의 향연들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며 벌써부터 2013년 상반기 극장가를 장악할 단 하나의 영화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여기에 베를린을 배경으로 국제적인 음모에 휘말린 4명의 주인공들이 생존을 위해 서로 표적이 되어 벌이는 숨막히는 추격이라는 밀도 높은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