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메소드 핸드워시’ 성탄절 한정판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메소드 핸드워시’ 성탄절 한정판 출시

▲ LG생활건강은 눈물방울 디자인으로 욕실 분위기를 밝혀주는 ‘메소드 핸드워시’를 성탄절 한정판으로 내달 1일 출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LG생활건강은 눈물방울 디자인으로 욕실 분위기를 밝혀주는 ‘메소드 핸드워시’를 성탄절 한정판으로 내달 1일 출시한다.
28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카림 라시드가 친환경의 가치 있는 제품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투명 용기에 레드, 퍼플, 오렌지 등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심미적인 제품이다. 각 제품마다 프렌치라벤더향, 히비스커스 플라워향, 만다린 망고향 등을 갖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따뜻한 성탄절 트리 컨셉트 선물용 패키지에 핸드워시 2종을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 출시됐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미국 연방환경청(US EPA)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은 식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며, 비타민 E, 알로에, 코코넛 오일 등으로 손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


미국 프리미엄 친환경 브랜드 메소드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사용, 동물실험 반대 등 모든 제품의 제조, 유통 과정에서 친환경을 실천한다. 환경오염물질 배출 0%를 지향하는 미국 크래들 투 크래들(cradle to cradle)’ 인증을 받았다.

메소드 핸드워시 성탄절 한정판은 이마트, 분스 매장에서 판매하며, 자세한 사항은 메소드 홈페이지(http://www.ilovemethod.com/index.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소드 핸드워시 성탄절 한정판 500g 2, 1만원대.



제품문의 080-023-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