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센스, '제2회 위풍당당 가족 캠페인' 개최

공유
0

아이센스, '제2회 위풍당당 가족 캠페인' 개최

▲ 아이센스는 지난 17일 충무아트홀 스포츠센터에서 당뇨인과 가족의 건강을 응원하는 ‘제2회 위풍당당 가족 캠페인’을 개최했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국내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대표 차근식)는 지난 17일 충무아트홀 스포츠센터에서 당뇨인과 가족의 건강을 응원하는 ‘제2회 위풍당당 가족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1년 ‘위풍당당 청소년 캠페인’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위풍당당 가족 캠페인은 총 4부로 구성돼 당뇨인과 그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스트레칭과 운동법, 건강관리 등에 관해 특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선우 전 한국당뇨협회장과 심강희 대한당뇨병교육간호사회장이 참석해 당뇨질환 관리법 및 당뇨인 발 관리법에 대한 특강 시간을 가졌으며, 건강 멘토로 선정된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 트레이너가 라텍스 밴드를 활용한 당뇨병 환자 맞춤 운동을 코칭했다. 모든 특강이 끝난 후에는 발 건강이 중요한 당뇨환자들을 위해 예쁜 발&미운 발 콘테스트를 개최해 발 건강 노하우를 알아보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아이센스 이자수 부사장은 “2011'위풍당당 청소년 캠페인'이 제1형 당뇨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한 것이었다면, 이번 '위풍당당 가족 캠페인'은 당뇨인과 당뇨인을 보살피는 가족 모두의 건강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국내 1위 자가혈당측정기 기업으로써 혈당 관리와 체계적인 합병증 관리가 필수인 당뇨인 뿐 아니라 그들을 보살피는 가족들을 위해 '위풍당당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며,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센스의 위풍당당 캠페인은 지난해 7월 아이센스가 1형 및 2형 당뇨병 환자들에게 건강을 응원하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이센스는 첨단바이오센서 기술과 전기화학기술을 바탕으로 십수년의 연구에 걸쳐 개발한 자가혈당측정기인 케어센스제품군과 혈액분석기인 아이스마트제품군을 생산 판매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아이센스 대표 브랜드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는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을 토대로 빠르고 정확한 측정치, 최소혈액량, 노코딩이라는 특징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미국·일본·유럽 등 세계 52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케어센스는 2011, 2012년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및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2012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혈당측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할 만큼 소비자들이 인정하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