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헛개컨디션, 내년 1월까지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공유
0

헛개컨디션, 내년 1월까지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 이벤트

▲ CJ제일제당이 '헛개 컨디션'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CJ제일제당의 헛개 컨디션이 웹사이트(www.conditionpower.com)를 리뉴얼 오픈 기념 ‘헛개 컨디션 마시고 사이판 가자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헛개컨디션은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에 걸려있는 넥택의 스크래치를 긁어 나온 번호를 입력한 후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즉석당첨을 확인 할 수 있는 구매 인증 이벤트이다. 1등(3명) 싸이판 여행권, 2등(2000명) CGV 영화관람권, 3(15000) 헛개컨디션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새로운 헛개컨디션의 웹사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젊은 층의 역동성을 강조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됐다. 특히, 헛개컨디션의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싸이와 배우 김성수를 활용해 페이지마다 크리에이티브하고 밝은 이미지를 돋보이게 구성했다.




이 밖에 응모하기만 해도 헛개컨디션 1박스가 지급되며, 최우수작에게는 아이패드를 제공하는 확깨는 너만의 컨디션스타일 보여줘라는 UCC이벤트는 1231까지다. 이 이벤트와 연계한 현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헛개컨디션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대한민국 대표 숙취 해소제인 헛개 컨디션이 젊어진 고객의 눈높이 맞춰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면서 단순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