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B투자증권, 임직원 사진전 ‘찍’ 개최

공유
0

KTB투자증권, 임직원 사진전 ‘찍’ 개최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KTB투자증권이 회사의 경영철학인 ‘펀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열어 여의도 KTB빌딩 본사 로비에서 전시회를 연다.
보름 동안 사내 인트라넷 ‘놀이터’를 통해 진행된 이번 사진공모전은 사원부터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100여명이 참가해 총 170여 점의 작품이 사연과 함께 출품됐다.

응모 사진은 사내 게시판을 통한 임직원 투표와 전문 사진작가 심사 등을 거쳤으며 최종 13 점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수상작품은 디아섹(Diasec) 액자로 제작돼 본사 로비에 전시된 후 출품자에게 증정된다.

디아섹은 사진 인화지를 아크릴과 배접해 액자틀이 없는 압축아크릴 액자로 작품의 변형없이 영구 보존이 가능해 배병우, 김중만 등 유명 사진작가가 선호하는 방식이다.

이번 사진 공모전에서 수상한 임직원에게는 1등 제주도 2박3일 항공권 등 다양한 부상이 함께 수여됐다.

‘KTB스러움상’을 수상한 울산지점 김현주 지점장은 “학창시절 꿈꿔왔던 사진작가의 꿈을 임직원 사진 공모전을 통해 다시 살리게 됐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모전 수상작 13점은 전시회가 끝난 후 KTB투자증권의 2013년 달력 배경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임직원 사진 공모전을 기획한 KTB투자증권 브랜드실 심미성 상무는 “이번 공모전은 DSLR, 스마트폰 등 촬영 기기에 제한을 두지 않아 임직원이 자유롭게 작품을 출품했고, 일부 사진은 전문 작가의 솜씨가 느껴질 정도로 훌륭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확대해 KTB투자증권의 펀(Fun) 문화를 고객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KTB투자증권 임직원 사진전은 홈페이지(www.ktb.co.kr)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