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퍼퓸 샴푸’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퍼퓸 샴푸’ 출시

▲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퍼퓸 샴푸 3종’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조향사가 엘라스틴 모델 김태희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한 마치 향수와 같은 단계별 발향과 은은한 잔향을 선사하는 신제품 ‘엘라스틴 퍼퓸 샴푸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랑스 향료회사 샤라보의 수석 조향사 장 마리 산탄토니가 김태희의 사랑스러움, 청초함, 관능적인 섹시함 등의 다채로운 매력을 향으로 표현해냈다. LG생활건강 센베리퍼퓸하우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향 유화 기술’로, 샴푸 후 일반 샴푸보다 오래 동안 잔향이 지속된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불황으로 향을 통해 심리적인 안식을 찾거나 자신 만의 개성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퍼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 맞춰 헤어스타일의 완성을 고급스러운 퍼퓸향으로 할 수 있도록 퍼퓸 샴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엘라스틴 퍼퓸 러브미(Love Me) 샴푸 및 컨디셔너는 시트러스와 피치, 애플 등 상쾌한 과일향이 플로럴 향과 어우러져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엘라스틴 퍼퓸 퓨어 브리즈(Pure Breeze) 샴푸는 여성스러운 화이트로즈와 은방울꽃의 향으로 시작해, 불가리안 로즈의 잔향이 지속되는 페미닌한 향으로 순수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엘라스틴 퍼퓸 시크릿 판타지아(Secret Fantasia) 샴푸는 달콤한 오렌지와 라즈베리 과일향이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과 어우러지고, 바닐라, 앰버의 풍성한 잔향으로 섹시한 매력을 선사한다.





엘라스틴 퍼퓸 샴푸는 호호바씨 오일, 커리플랜트 꽃 오일 등이 함유돼 푸석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