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252ML' 대용량 한정판 출시

공유
0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252ML' 대용량 한정판 출시

▲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252ML'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 기자] 출시하기도 전에 사전 예약 판매 8만개로 화제를 낳았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화제가 돼 두 달만에 100억 돌파했다.


이에 아이오페는 고객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252ml대용량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3일만의 변화를 앞세우며 일명 ‘피부칭찬 에센스’, ‘고소영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815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출시됐다.



출시 2주 전부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매장에서 ‘3일 홈테스트 키트를 전달하였고, ‘피부 칭찬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일반적으로 휴가시즌이라 비수기인 8월 달, 바이오 에센스 출시와 함께 작년 동기간대비 고객이 20.7% 성장해 불황 극복에 핵심 제품으로 떠올랐다.

또 고객 문의 역시 신제품 출시 이후 단일 품목으로는 가장 많은 365건을 기록함으로써 고객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3일 체험 키트 역시 두 달 준비 수량이 15일만에 품절돼 긴급 추가 생산을 한 바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ml 리미티드 에디션은 111일부터 12월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정혜진 팀장은 바이오 에센스는 출시 전부터 9만명 사전 예약을 통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예감한 상품이었다. 출시 후 고객이 직접 제품의 효능을 체험하면서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단일 품목 출시 두 달만에 100억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다바이오 에센스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을 준비하게 됐다앞으로도 아이오페는 바이오 기능성 No.1 브랜드로서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