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피 크림 도넛, 티라미수 메뉴 출시

공유
0

크리스피 크림 도넛, 티라미수 메뉴 출시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티라미수 스퀘어 케익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완연한 가을을 맞아 티라미수 풍미를 담은 도넛 2종과 함께 커피를 선보인다.


은은한 커피향과 함께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 도넛은 ‘티라미수 소프트링’과 ‘티라미수 스퀘어 케익’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커피와 훌륭한 궁합을 자랑한다.



먼저 부드러운 링도넛 위에 진한 마스카폰 치즈필링과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티라미수 소프트링’은 에스프레소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입안가득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라미수 스퀘어 케익은 마스카폰 치즈와 그윽한 에스프레소 향이 어우러진 필링으로 속을 채운 사각도넛 위에 코코아파우더를 더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가격은 각 1500, 1700.




티라미수의 맛을 담은 커피도 함께 선보인다. ‘티라미수 라떼는 마시는 순간 입안가득 퍼지는 고급스러운 치즈의 향과 진하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일품인 음료로 풍성한 우유거품이 어우러져 부드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4800.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티라미수 러버스 더즌은 오리지널 글레이즈 6개와 티라미수 도넛 각 3개씩 총 12개의 도넛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6%할인된 12300원이다. 또 티라미수 도넛 2종 중 1개와 아메리카노(스몰 사이즈)로 구성된 티라미수 도넛 러버 콤보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 티라미수 라떼(스몰 사이즈)로 구성된 티라미수 커피 러버 콤보는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 4200, 5200.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즌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하프 쿠폰과 커피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스몰 사이즈) 쿠폰 등 2종으로 구성된 무료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티라미수 콤보류와 티라미수 라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쿠폰 1매를 티라미수 러버즈 더즌 구매 시 2매를 증정하며, 쿠폰은 다음 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한달간이며, 쿠폰은 오는 121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