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 빅 다운 페스티벌

공유
0

블랙야크, 빅 다운 페스티벌

▲ 빅다운페스티벌 모델 조인성·한효주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다운자켓 특별할인행사인 ‘빅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VIP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빅 다운 페스티벌’은 월드다운자켓과 U-YS 다운자켓 제품 등을 25~30%할인,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인성 다운으로 불리는 ‘월드다운자켓은 합리적 가격대의 헤비다운자켓으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야크 ‘HAT-5000’ 제품이다. 소재는 방수, 투습, 발수 기능이 뛰어난 블랙야크만의 특수소재인 야크테크를 사용해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강점을 지닌다. 브라운, 블랙, 네이비, 카키, 그레이로 총5종의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3만.




아이보리 자켓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한효주자켓 ‘U-YS다운자켓은 야전상의 스타일의 세련된 시티캐주얼 미들다운 자켓으로 젊은 층을 겨냥했다. 이 제품 역시 블랙야크 ‘HAT-5000’ 제품으로, 특히 후드 퍼()가 달려있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가격은 25만8000원이며 색상은 와인, 아이보리, 카키, 네이비로 총 4.





이 밖에도 심플한 디자인의 루비콘 다운 자켓이 30% 할인된 17만원에 판매되며, 20만원 이상 구매소비자에게 뮬(슬리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블랙야크는 올해부터 출시되는 다운 자켓에 새로운 개념의 체감지수를 뜻하는 용어 ‘HAT’을 사용했다. ‘HAT’지수는 HIMALAYA(히말라야), ALTITUDE(고도), TEMPERATURE(온도)의 약자로 크게 HAT 1000, 3000, 5000로 구분한다.





‘HAT’지수는 블랙야크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이 온도마다 다르게 느끼는 최적의 착장에 대해 중량형태별로 연구한 수치로, ‘HAT 1000’은 영상 9.8~영하7의 경량 다운자켓, ‘HAT 3000’은 영상 5.4~영하 15의 미들 다운자켓, ‘HAT 5000’은 영상 2~영하 22의 헤비 다운자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