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출시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LG생활건강은 피부주름의 핵심 원인인 ‘진피다공현상’을 개선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전문 제품 ‘이자녹스 X2D2 링클 A440’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만의 독자적인 신 주름개선기능성 성분 ‘A440’ 성분을 함유해 노화에 의해 뼈의 밀도가 낮아지는 골다공 현상처럼, 피부노화로 인해 진피에 빈 공간이 형성되는 ‘진피다공 현상’ 케어로 피부 밀도를 높여 주름을 개선한다.





‘A440’ 성분은 4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펩타이드(Tetra-peptide), 120개의 후보물질 중에서 찾아낸 안티에이징 효능이 가장 뛰어난 40번째 펩타이드를 지칭한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사용 후 2주만에 피부 진피 치밀도가 7%이상 개선(4주 사용 11% 이상 개선)될 정도로 피부 밀도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




‘X2D2 링클 A440 세럼은 골드 캡슐 및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성분들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하고, 피부밀도를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X2D2만의 고농축 핵심 효능 성분(Juvinity)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X2D2 링클 A440 크림은 농축된 영양성분이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 속을 촘촘히 채워 올려 준다.





이자녹스 모델 한가인은 이번 새 TV 광고에서 평소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와 무용 실력을 뽐내면서, 피부밀도를 촘촘하게 케어해 깨끗하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