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송 폭발적 인기

공유
0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송 폭발적 인기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지난달 말 LG전자가 디오스(DIOS) 김치냉장고의 광고 모델인 김태희와 김준현이 직접 부른 ‘김치톡톡송’을 컬러링으로 제작, 온라인 상에서 무료 배포한 후 이틀 만에 3000여건이 넘는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다.

이 컬러링은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마이크로사이트인 김치톡톡닷컴을 통해 공개됐으며, 김치톡톡송 영상은 오픈 이후 지금까지 조회수가 800만회를 넘었다.
▲ LG 디오스 김치톡톡송특히 TVCF 배경음악으로 제작된 이 곡은 ‘배추 김치 톡톡’ ‘열무 김치 톡톡’ 등 반복되는 재미있는 가사를 듣는 이가 따라 하고 싶게 중독성 있게 전달해 인기를 더하고 있다.

김태희와 김준현 외에 스윗소로우가 부른 버전까지 3가지 버전의 컬러링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다운로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김치톡톡닷컴 사이트에서는 TVCF 온에어를 기념해 ‘나만의 김치톡톡 TVCF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톡 쏘는 김치 맛을 느끼는 사진을 업로드 하고 간략한 정보를 입력한 뒤 SNS로 스크랩하기를 누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비롯해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작된 영상은 김태희와 김준현이 출연한 TVCF에 소비자 응모 사진이 삽입되어 스타와 함께 출연한 나만의 CF로 제작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올해 신제품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특징인 김치유산균 생성 및 보존 시스템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톡 쏘는 맛’을 강조한 컬러링을 제작, 배포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톡쏘는 김치맛이 최상의 김치맛임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가 새롭게 내놓은 신개념 5도어 7룸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 K9100' 은 2001년 업계 처음으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김치속 유산균을 지키는 4단계 냉기관리 시스템, 장기 보관에 최적화한 김치보관기능, 신개념 ‘5도어 7룸’ 구조 및 ‘매직 스페이스’ 공간 등 차별화된 신기능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