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버노트,‘야간 코끼리 식당’ 실시

공유
0

에버노트,‘야간 코끼리 식당’ 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에버노트는 11월 2일까지 에버노트 푸드 이벤트 “야간 코끼리 식당”을 실시, 에버노트 푸드로 작성한 참신한 야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에버노트 자매품인 ‘에버노트 푸드 (Evernote Food)’는 멋진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에서부터 직접 요리한 음식, 여행 중 맛보았던 잊지 못할 현지 음식 등 식사와 음식에 관련된 모든 경험과 추억을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는 앱이다.
▲ 에버노트, 용감한 야참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맛있는 음식에 대한 추억을 사진 및 간단한 글로 손쉽게 기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사 장소, 식사와 관련 있는 에버노트 계정에 저장된 자료도 앱 상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음식에 엮인 소중한 추억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서 에버노트 푸드를 다운로드 받아 간단한 글과 사진으로 맛좋고 만들기 쉬운, 재치있는 야참 레시피 아이디어를 에버노트 푸드에 작성한 뒤, 앱의 ‘이메일 보내기’ 기능을 사용해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푸드 전문가 3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1차 온라인 심사 및 2차 오프라인 심사를 통해 최종 우승자 5명을 선발하며, 우승 상품으로 미국식 프렌치 비스트로 Tavern38 식사권 (최대 40만원 상당), 에버노트 프리미엄 사용권, 에버노트 티셔츠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