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핸디페어,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참여

공유
0

핸디페어,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참여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가 17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이번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는 ‘꿈의 실현! 성공 창업!’이란 주제로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목표로 프랜차이즈관, 도소매업종관, 서비스업종관, 교육관 등 창업전시관과 테마관, 창업지원관 등이 마련된다.
▲ 핸디페어 2012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참여특히 최근 청년실업과 베이비세대의 은퇴와 경기침체로 인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 소자본창업의 관심이 높다. 그 가운데 유망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창업이 핸디페어 소자본기술창업이다.

핸디페어(대표 김주원)는 그동안 전국 500여 가맹점으로 성공사업임이 검증이 됐고 건축부터 인테리어, 클리닝, 수리·보수 등 각종 생활서비스로 명확한 수익을 실현시키며, 초보창업도 가능하다는 점과 잠시 유행하는 유행아이템이 아닌 지속가능한 평생사업아이템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기존의 성공 창업 핸디페어 가맹점의 지속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그동안 고객의 감동과 신뢰 위에 쌓아올린 기술력으로 특허 받은 100%황토를 통한 건축 등 각종 건축 사업을 추가해 건축경기가 불황 중임에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는 핸디페어가 특화된 기술창업이면서도 가맹점끼리 서로 기술 품앗이를 하며 우수한 기술력으로 저렴하게 시공하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핸디페어는 이 특허 황토공법으로 제작된 100% 황토침대도 전국 가맹점을 통해 독점 공급할 예정으로 있다.

핸디페어는 요즘 친환경 건축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황토를 이용한 핸디페어만의 특허 공법의 전수와 함께 선배가맹점주의 멘토링 교육, 기술교육 등 철저한 가맹점 교육을 통해 가맹점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경기 침체로 인해 다시 쓰고 아껴 쓰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리폼, 유지보수에 관한 시장이 주목 받고 있으며 아토피 환자의 급증으로 인해 웰빙을 넘어서 힐링을 위한 건강한 주거환경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어 핸디페어 토탈생활서비스와 황토건축의 시장 사업성은 밝다.
핸디페어 담당자는 “이번 소상공인창업박람회를 통해 대물림까지 가능한 지속가능한 1인 소자본 기술창업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황토건축을 통해 건강한 주거문화를 제시해 온 국민이 건강하고 축복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방침”이라고 밝혔다.